이것저것 근황

by 슈솜

다들 크리스마스 기대하고 계신가요… 저는 그렇습니다.

그래서 크리스마스 고정틀도 다시 열고 새 고정틀도 열고 싶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2주도 채 안남았네요…

그렇게 됐습니다. 흔적이라도 올려둡니다. 미리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.

미루고 미루던 갠홈을 새단장했습니다.

원래는 ashe 무료를 쓰고 있었고, ashe 프로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더 비싸고 예쁜 게 있길래 홀라당 사봤어요

영어 눈빠지게 읽을 때마다 왜 워드프레스 쓰지 싶으면서도 만들어 놓으면 생각보다 괜찮아서 계속 하게 되는…

세포신곡 굿즈 통판 거의 다 보냈습니다. 택배 분량만 남았어요… 문제가 있다면 연락주세요.

통판을 거의 처음 해보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이거 정말 힘드네요… …행복하세요.

솔직히 제가 빠릿빠릿하게 할 자신 없어서 (당장 이번만 해도…) 2차통판… 연다고 했는데 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…

계획은 해보겠습니다.

커미션 개장 문의도 종종 들어오는데, 생각보다 커미 작업이 더뎌져서 추가 커미션 슬롯은 고민중입니다.

연다고 해도 1월 말에나 시작할 것 같아서 지금 받는 의미가 없을 것 같기도 하고… ^_ㅠ…

우선 이번주 내로 누운 헤더 포장지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.

그리고 또… …하고 싶은 게 정말 많아요… …최근에는 오비츠 개조랑 옷만드는 거에 꽂혔습니다.

사실 사다놓기만 하고 뭔갈 시도하진 않았는데 (마음에 여유가 없어서…) 앞으로는 뭐라도 하려고요…

별로 영양가 없는 글 됐는데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 되세요… …전 이제 자려고요…

You may also like